알림마당
Y갤러리
HOME   알림마당 Y갤러리
Y갤러리
홈으로 이메일 사이트맵
서귀포YWCA, 지구의 날 맞이 ‘전국 소등 행사’ 진행
   지속_가능성_환경의_날_지구의_날_환경_보호_소등_행사_포스터.png (650 KB), Download : 58

(사)서귀포YWCA, 제56주년 지구의 날 기념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소등, SO 굿!’ 캠페인 전개

이번 캠페인은 지구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이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소등 행사는 오는 4월 22일(수) 저녁 8시부터 8시 20분까지 총 20분 동안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정해진 시간에 가정이나 사업장의 모든 전등을 끄고 지구에게 휴식 시간을 제공하게 된다.

(사)서귀포YWCA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이 기후위기의 심각성을 체감하고 일상 속 에너지 절약 문화를 확산시키며, 단 20분간의 짧은 실천이지만, 많은 시민이 동시에 참여함으로써 탄소 배출 저감에 실질적인 기여를 하는 것이 이번 활동의 핵심 목표이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