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Y갤러리
HOME   알림마당 Y갤러리
Y갤러리
홈으로 이메일 사이트맵
서귀포YWCA, ‘지구의 날’ 기념 플로깅 캠페인 전개
   KakaoTalk_20260420_170631830_03.jpg (579 KB), Download : 81

(사)서귀포YWCA회장 배옥주는 4월 20일 월요일 오후 3시,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제주 해안의 아름다운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지구의 날 캠페인 Ⅱ: 플로깅, with YWCA’를 개최 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알리고,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되었다. 참가자들은 서귀포YWCA에서 출발하여 제주 올레 6코스 해안 일대를 걸으며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 활동을 진행 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제주의 소중한 자연을 우리 손으로 직접 정화하는 뜻깊은 시간과 동시에, 일상 속 환경 보호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해본다.

오는 4월 22일에는 전 회원들과 함께 저녁8시부터 20분동안 가정에서 소등,so굿!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리스트